본문 바로가기
먹을것사먹기

[경기/남양주]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by 김띵아 2022. 11. 14.
728x90
반응형
SMALL
영업시간

1, 2층 시간이 다르니 참고!

어두울 때 도착해버린 북한강점 ㅋㅋ

요 밖에선 반려동물을 데리고 있을 수 있다!
동반 가능이라길래 실내도 가능한 줄 알았는데 아녔군

반려동물 안내

요기서 뛰놀아~

층별안내

반응형

1층은 일반 메뉴 픽업만 가능하고

여기서만 판매하는 강아지용품 구경 구경

2층에는 리저브 매장!

널찍

저녁엔 사람이 별로 없네 싶었는데 3층에
사람들이 모여있었다 ㅋㅋ

정말 많은 제품들이 있었다.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ㅎㅎ

쌈바 밥그릇 구매!

말차 라테에 초코 드리즐 추가!

디저트가 이거 말곤 아무것도 없어서 주문해봤다.
뭔가 모형 같음 ㅋㅋ

안에 고르곤졸라 맛이 나는 치즈가 있었고
꿀을 뿌려먹으니 너무 맛나서 하나 더 시켜먹었다 ㅋㅋ

루프탑도 있어서 올라가 보았다!

강이 잘 안 보여..

지금은 넘 추운 곳 @.@

낮에 오면 참 좋을 것 같다!


728x90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