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후기

[경기/일산] 일산 보드게임카페 레드버튼 웨스턴돔점

by 김띵아 2023. 12. 12.
728x90
반응형
SMALL

영업시간
월~금 오후 1:00 - 오전 00:00
토~일 오후 12:00 - 오전 00:00


이용요금
평일 청소년 1시간 1,800원
평일  1시간 2,400원
주말 1시간 3,000원

처음으로 가 본 보드게임 카페!

오 내부는 깔끔하고

이쪽은 완전 프랜차이즈 카페 같고...
오더 하는 곳으로 먼저 가서 방 고르면 된다!
괜히 2층으로 해선 꾸부정... 하게 댕김 ㅋㅋㅋㅋ
 

반응형

방을 정하면 이걸 주는데 
음식 주문하고 받으러 갈 때와 나갈 때 요금 결제할 때 들고 가면 된다!

이렇게... 만화방처럼! ㅋㅋ
아주 좋군...

벽면에는 게임 종류와 난이도 등 쓰여있고

게임에 필요한 용지도 있구 ㅋㅋㅋ

보드게임 종류가 정말 다양하군 @.@

뭘 해볼까나...

방을 골라서 들어오면 태블릿이 있는데

앉아서 메뉴도 주문하고
게임 설명도 볼 수 있다..
아주 신식이구먼...
 

728x90

일단 먹을 걸 시켜준다...
가격은 보이는 사진에 보이는 정도...?

태블릿으로 음식 받아가라고 뜬다 ㅋ,ㅋ

요기도 리뷰 이벤트 하는군..

콘센트 하고 온도 조절까지 있고
정말 오래 놀다 가기 딱 좋은 곳인 듯....

허니버터갈릭 프라이도 시키고

애플망고랑 딸기스무디도 시켜 보았다 후후
맛있기까지 하니 놀기 좋군!

뭔가 세계관 인터뷰 같은 너낌...

난이도 별로 정리 돼 있어서 보기 좋았다.

게임 설명도 보고 ㅋ.ㅋ
설명 영상 말투가 뭔가 웃김
 

SMALL

나는야 할리갈리 고수...

처음 해보는 게임이었는데
이거 은근 재밌었다 ㅋㅋㅋ

이것저것 다른 것도 했는데 사진이 없군
ㅋㅋㅋ 무튼 처음 와보는 보드게임카페 였는데
시설도 좋고 게임 종류도 많고 음식과 음료도 맛있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았다! 굿굿!
방 번호 판 들고 나가며 인당 이용요금 결제하면 된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