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후기/식품후기

[식품후기] 달라스튜디오채널 사달라 원할머니 보쌈•족발 구매 후기.ᐟ

by 띵스띵스 2022. 7. 21.
728x90
반응형
SMALL

달라스튜디오에서
네고왕과 비슷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콘텐츠를 들고 왔더라고요
무조건 사딸라! 5천원에!
수량은 조나단과 업체의 게임을 통해 결정.ᐟ
저번 주는 치킨이었는데 근처에 매장이 없던지라
포기하구 이번에는 원할머니 보쌈을 하길래
구매해보았답니닷!
*지금은 품절 상품입니다

방송되는 월요일 당일 저녁 9시 30분
그립이란 곳에서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영상 더보기란이나 댓글에 주소가 있어서
타고 들어가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디당 1장!

그럼 다음 날 문자로 쿠폰이 옵니다!

바로 매장으로 고!

제가 혼자 먹긴 양이 좀 많았어요 ㅋㅋ
원가가 24,000원 이더라고요
도시락 메뉴는 가끔 먹긴 하는데 비싸네용...?

국수랑

고기랑

쌈이랑 샐러드

국, 김치 이렇게 구성!
오천원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ㅎㅎ
글을 써서 경쟁자만 괜히 늘어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요ㅋㅋㅋ
다음 사딸라는 뭘지 궁금해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