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후기/식품후기

[식품후기] 편스토랑 이찬원의 찬또배기 불닭 장조림 삼각김밥

by 띵스띵스 2023. 7. 12.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SMALL

편스토랑을 보는데
장조림에 불닭.... 너무 먹어보고 싶었닷
GS 편의점에 삼각김밥으로 나왔다길래
고고...

포장지부터 눈에 튀게 있다 ㅋㅋ
1,800원
이찬원의 찬또배기 불닭 장조림!!
메추리알이 두 알이나 들어가다니...
신박하구만

원래 뜯는 법이 적혀있었던가... ㅋㅋ

반응형

반으로 잘라보니...
닭고기도 꽤 들어있고
메추리알, 고추!

원가 절감을 위해 소고기 말고 닭고기로 바꾸는 것
까지 생각하는 게 요리 정말 잘하는구나 싶던 ㅋㅋ
리얼 불닭🔥
닭고기여도 식감 좋고
맛은 장조림에 살짝 매콤한 정도!
재구매 의사 있을 정도로 입맛에 맞았다.
방송에 나온 덮밥식으로도 해 먹어 보고 싶군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