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후기/식품후기

[식품후기] CJ 정통식 야끼소바

by 김띵아 2023. 2. 15.
728x90
반응형
SMALL

야끼소바가 먹고 싶었는데 마트에 CJ 야끼소바가 있길래 사보았다 후후

2인분 총 412g 들어 있고

냉장 보관!

제품 정보
조리법
나트륨 함량

반응형

면, 소스, 마요네즈, 가다랑어포가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고

양배추를 넣어먹기 위해 별도로 준비했다!

먼저 기름에 양배추를 볶아준 후 

물 150ml에 면을 넣으라고 하는데

양배추에서도 물이 나오니 물양을 줄이는 게 좋을 듯싶다...

보글보글 3분 끓여준다!

소스를 넣고 조금 조려주듯 1분 정도 끓이다 볶아준다!

접시에 담고 마요네즈를 뿌리고 가다랑어포를 뿌리면 완성!

물을 정량대로 넣었더니 ㅋㅋㅋ

국물 요리가 될뻔하게 물이 많아져서

물 퍼고 졸여주다 면이 우동 됨 ㅎㅎ

맛은 기본적인 야끼소바 맛이라 맛있게 먹었다!

다음에는 베이컨을 넣어서 해 먹어야겠다!


728x90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