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후기

웨이크메이크 네일건 2021 F/W 색상 리뷰

by 김띵아 2021. 10. 13.
728x90
반응형
SMALL

시럽네일 바르고 싶어서 올리브영 갔다가
하나 사왔는데 발라보니 예뻐서 더 구매하고자
올리브영 어플을 들어갔더니
여름 네일을 하나 더 주는 행사를 하고 있었다 ㅠㅠ

하나당 하나 더!

썸머 시즌 컬러중 하나를 고르면 된다!
오늘드림 무료배송 쿠폰까지 있어가지구
6컬러가 오는데 만원에...@.@..!!

오늘 드림으로 주문하니 한시간 걸렸나...
진짜 빨리왔다

먼저 2021 F/W 컬러!
순서대로

68. 솔티드캬라멜
69. 오!리브
70. 라즈베리잼
71. 베이플 브릭

1콧

[솔티드캬라멜]

2콧

캬라멜 느낌 당근색 느낌
이것도 무난하게 괜찮은데!?
바른것도 캬라멜 처럼 발라 부럿넹...

1콧

[오!리브]

2콧

이 색상을 매장에서 사온 것 ㅋㅋ
항상 베이지 톤 바르다가 색다른 느낌으루
안어울릴 줄 알았는데 나름 무난한 느낌
여름에도 바르면 예쁠 것 같당 ㅎㅎ

1콧

[라즈베리잼]

2콧

오.. 핑크 계열은 생각도 안하다가
어두운 톤에 잘 어울린다길래 구매 해봤는데
색깔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
피부톤 상관없이 두루두루 잘 어울릴 것 같다

1콧

[메이플 브릭]

2콧

내가 원했던 게 이거잖아
내가 보고 싶었던거 이거!
딱 원하는 벽돌색 붉은색 시럽 느낌!
케찹 색깔 같기는 한데 ㅋㅋㅋ
찐~하지 않은 붉은 계열을 원했어서
가을에 자주 바를 것 같다!
손톱만 둥둥 뜨는 느낌이 없다 헿

요고는 덤으로 받은
2021 썸머 시즌 컬러
순서대로

65. 퀸즈룸
57. 제비꽃
63. 펄리 모먼트

1콧

[퀸즈룸]

2콧

역시 무난한게 짱
이것도 맘에 쏙 들구 붕 뜨는 느낌 없이 예쁘다

1콧

[제비꽃]

2콧

요고는 엄마 발에 발라 보려고 구매한 색상
어두운 피부톤이라 발톱에 바르고 샌들 신으면 예쁠 것 같다

1콧

[펄리 모먼트]

2콧

구매하고나니 품절!
포인트용으로 구매했당
다른 색상 위에 얇게 펴발라도 예쁠 것 같음!
내손에는 좀 사이버틱 한 것 같기두 ㅋㅋ



그리하여 오늘 전체적으로 바른 것으은!

어두운 피부톤인 엄마 손에 발라 본
라즈베리잼 컬러 2콧 바른 발색!

짧둥 손톱 약간 하얗고 노란 톤인
내 손에 오!리브 컬러 2콧


내돈내산 리뷰 끄으으읏!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