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가수 임영웅의 디지털 싱글 'Do or Die' 뮤직비디오 영상이 공개 9개월 만에 1500만 뷰를 돌파하며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10월 8일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Do or Die' 뮤직비디오는 23일 기준 조회 수 1500만 뷰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혀졌다.
'Do or Die' 뮤직비디오 1500만 뷰 돌파는 임영웅의 꾸준한 노력과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보여주는 지표가 되었다.
https://im.newspic.kr/f0eSOZm
임영웅 'Do or Die' 뮤직비디오, 공개 9개월 만에 1500만 뷰 돌파
[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가수 임영웅의 디지털 싱글 'Do or Die' 뮤직비디오 영상이 공개 9개월 만에 1500만 뷰를 돌파하며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im.newspic.kr
728x90
반응형
LIST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檢 '마약 상습 투약' 유아인에 징역 4년 구형…"사법시스템 문란케 해" (23) | 2024.07.24 |
---|---|
40년 만에 '한국 없는' 올림픽 축구 시작…日 와카 없이 메달 '정조준' (49) | 2024.07.24 |
뉴진스 부모 “쏘스뮤직서 몇 년 방치해… 연습실은 바퀴벌레 득실” 주장 [왓IS] (22) | 2024.07.24 |
쯔양 과거 술집 유출 '최우석 변호사' 드디어 입장 발표, "일부 사실 아니다" 기자 권한 박탈당하고 억울함 호소 (21) | 2024.07.24 |
'개미' 이어 4호 태풍 '프라피룬'까지… 한반도 영향은? (14) | 2024.07.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