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후기/식품후기

[식품후기] 동대문엽기떡볶이 신메뉴 마라떡볶이

by 띵스띵스 2023. 7. 20.
728x90
반응형
SMALL

요즘 인기인 마라떡볶이가 나왔다길래
먹어보았다!

마라 떡볶이
착한맛
16,000원

어묵

소시지 기존 떡볶이와 동일하고

분모자

유부

우삼겹

납작 당면이 마라 버전에 기본으로 들어간다!

나는 추가로 집에 있던
팽이버섯을 데쳐서 넣어 먹었다 ㅋㅋ
마라향이 확 나고 마라탕 보다
마라샹궈 맛에 좀 더 가까웠다!
맛있게 먹었다만
이 가격으로 더 다양한 재료 넣고
마라탕을 사 먹을 것 같다!
엽떡은 엽떡 맛으로 먹는 건데 그냥 마라맛이니
딱히 안 시켜 먹을 듯

이벤트 기간 동안 엽떡 어플에서
쿠폰 받아 한번쯤 시켜 먹어도 좋을 듯!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