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후기

2022 얼루어 뷰티페어 후기

by 띵스띵스 2022. 9. 19.
728x90
반응형
SMALL

얼루어 뷰티페어에 다녀왔습니다.ᐟ
정신없어서 사진은...엉망진창...주의 ㅋㅋ

먼저 줄 서서 스탬프 카드를 받구

여기 다 다녀오면 본품.ᐟ

예약 입장.ᐟ

먼저 키트를 받았다.ᐟ
훔 본품은 립밤뿐인 듯

빌리프

먼저 빌리프에 가서

인스타 팔로우 하고 뽑기를 돌렸다.
샘플 받음... ㅋ.ㅋ

센텔리안24

센텔리안 가서 줄 서서
샘플도 받구

뽑기두 돌리니

1등.ᐟ 뽑았당 ㅋㅋ

비판톨

비판톨가서도 샘플 받고

씨드비

여기선 비누도 받구

영수증 사진도 찍오따

비비랩

비비랩도 완전 혜자
거의 본품을 줬당

샬롯 틸버리

여기서도 샘플 하나~

닥터 포헤어

닥터 포헤어 진짜 많이 퍼주셨다..*0*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요기선 향수 샘플도 받구..

더 라퓨즈

룰렛도 돌리고

어노브

사용해보고 싶었던 어노브!
여기도 미니미 샘플 주심

케어놀로지

막판엔 점점 줄이 엄청 길어진다 ㅋㅋㅋ

베르사체

요기 사진 찍어서 향수 샘플도 받구

브링백

요기선 저 금색 마사지하는 거 받구...

요기는 인기템 모아둔 곳

다 찍었더니

요기서

본품 주셨당.ᐟ

바리바리..

언니가 받은거..

내가 받은 거...@.@

1등 상품은 ㅋㅋㅋㅋㅋㅋ
또 샘플 폭탄이였다링 ㅋㅋㅋ
무튼... 전날 비 와서 진흙바닥에 갑자기 여름 날씨에
고생 고생했지만 넘 즐거워따아 히힣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