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후기

[경기/덕양] 마이 페이보릿 보틀 고양스타필드점 / 워커비 허니 얼그레이 카라멜

by 띵스띵스 2022. 5. 26.
728x90
반응형
SMALL

영업시간
매일 오후 1:00-9:00


스타필드 바로 주변
더샵미디어시티 2층에 위치한
주류 판매점.ᐟ

반응형

오오 디자인이 너무 예쁩니다~
들어가면 친절친절 소개해주시는데

이쪽은 내추럴 와인이라고 소개해주셨다.ᐟ

가격도 나쁘지 않아요..!

중앙에는 감자칩도 있구
포장 어찌 해놓는지도 세팅 돼 있고

사진찍기 너무 좋게 돼 있었다.ᐟ
와인 시음도 하게 해주셨다~.ᐟ

맥주도 있고 사케도 있고.ᐟ

같이 곁들여 먹을 제품들도 있었다.
잼, 비스킷, 팬케이크 믹스, 꿀, 카라멜 등등

칠링백도 있고 코르크 따개도 있고

💙파랑파랑💙
멤버십도 있는 곳이길래
가입해보았다.ᐟ
선물로 여기와서 구매하는거 추천~추천.ᐟ

하지만 다녀 온 목적은 따로 있었다.ᐟ

이걸 사러 간 것이다 후후

꿀 맛이 나면서
얼그레이 맛이 나는!!!!!
한 통에 3,000원 짜리
당충전이 되는 카라멜이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