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후기

[경기/일산] 2022 케이펫페어 일산 다녀 온 후기

by 띵스띵스 2022. 5. 23.
728x90
반응형
SMALL

4월에 이어서 5월에도 펫 페어를 다녀왔다.ᐟ
생각보다 빠르게 순삭 당한 쌈바의 간식..

세텍과 다르게 잔디도 있고
뛰어놀 공간이 있어서 그런지
강아지들이 바글바글 했다.

고고.ᐟ

한번 와봤다고 빠르게 티켓 뽑고
고고씽

귀여운 바잇미도 이번에 참가했길래 구경 구경

해충 방지 스티커 구매 완료.ᐟ

귀여워서 찍어 본 강아지 음식

술상이라니?!

반응형

이번에도 참 좋은 간식
20개에 만원.ᐟ
쌈바가 좋아하는 걸로 담아담아.ᐟ

오래 좀 씹어먹거라~

여기 쇼핑백 들고 다니는 거 탐났는데
가서 뭐 하나 사기로 했다 ㅋㅋㅋ

덴탈 껌 구매.ᐟ

으흐흐
우리도 받아땅

일동에서 비오비타 샘플도 받구

팩 하라고 팩도 주심

베름에서도

영양제 받고오

ㅋㅋㅋ 이번에 BYC에서
개리야스라고 나왔다ㅋㅋㅋ

개리야스는 인기인지 물량이 빠졌구
손수건을 하나씩 받았다 ㅎㅎ

펫 가드에서 많은걸 주심..

이번엔 츄르가 많군.ᐟ

구매한 것

받은 것

저번보다 덜 하긴 하지만 ㅋㅋ
그래도 많이 받았다 히히
쌈바가 같아 안 가서 뭔가 허전...
얻어먹고 해야하는데.ᐟ
그래도 몸이 가벼운 만큼 후다다닥 돌았다.ᐟ

내껀가?

어디보자~

ㅋㅋ손수건 받은거 해본 쌈바

만족 ^-^.ᐟ

그나저나 반려 동물을 데리고 갔으면
기본 에티켓은 지켰으면 좋겠다.
행사장 안에서 똥을 밟을 줄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