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후기

[경기/파주] 벽초지 수목원 봄꽃 백만송이 축제

by 띵스띵스 2022. 5. 11.
728x90
반응형
SMALL

운영시간
매일 9:00-7:00

세상 어둑한 꽃구경 ㅋㅋ

봄꽃 백만송이 축제가 열렸다.ᐟ

요금은 요러하구

안 되는 것들.. 취사도구 @.@

이것저것...@.@

반응형

알록달록

여긴 무슨 미라벨 정원 스타일

멋들어진 문

신기한 굴러가는 돌 분수..?

기프트샵이라고 들어가 봤는데

여기 기념품은 없었다...@.@

신기한 꽃

꽃 냄새 풀 냄새 폴폴

그라데이션 철쭉

실제로 보면 쪼오꼼한 것

연못도 크게 있었다.ᐟ

아빠 쁘이중

낮은 길목

단풍?!

철쭉과 진달래

모양이 반듯한 나무라서 찍어 봄

사진전두 있음

4계절 수목원 사진

가본 곳이 괜히 있길래 찍어 보았당

큐가든 *-*

꽃 구매할 수 있는 곳두 있었다.

출입구 쪽에 매점이라고 있는데

무인이고

여기가 기념품이 있었당

씨앗도 판매 중.ᐟ


꽃이 많이 진 것 같아서
만개할 때 가보면 너무 예쁠 것 같다.ᐟ
흐린 날 가서 아쉬웠다만
은근히 넓어서 돌아다니며 사진 찍기 좋았다.ᐟ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