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후기

[서울/종로] 서울공예박물관

by 띵스띵스 2022. 5. 21.
728x90
반응형
SMALL

운영 시간
월요일 정기휴무
화~금 10:00-6:00

안국역에 위치한 공예박물관
지나다 보여 한번 들어가 봤는데 구경하기 좋아서
포스팅해보려고 사진을 찍어 왔다 후후

설명 출처 서울공예박물관

검색해보니 생긴 지 얼마 안 된 장소였다.
위치가 역사가 깊은 곳이었다는 것도 알게 됐다..!

왼쪽 건물은 어린이 박물관.ᐟ

여기는 기념품샵인데

와우 미니 농기구 너무 ㅋㅋㅋ신기했다.

작은 카페도 있어서 잠시 쉬어가도 좋을 것 같다.

둘러보면 전시도 하는 것 같고

주변이 다 독특한 것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반응형

제일 마음에 들었던 곳.ᐟ

예술 책들을 볼 수 있는 곳.ᐟ

옆에 앉아서 보는 공간도 있고

뷰가 너무 좋은 도서실 ㅎㅎ

잠시 훑어보고 왔다 ㅋㅋ

전시 3동으로 가니
전시 물품을 볼 수 있었다.

자수 놓인 병풍도 있고
사진 촬영 불가능한 곳으로 가면
더 많은 작품을 볼 수 있다
어두워서 눈이 좀 침침하긴 하다 하핫

다음 층에 가면 보자기 작품도 볼 수 있다.ᐟ

둘러보면 진짜 화려한 공예품들이 많이 있다.

안국역에 올라오면 바로 있어서
찾기 쉽고 구경하기 좋은 장소.ᐟ
건물 자체로 멋있어서 사진 찍기도 좋을 것 같다.
시간 여유가 있다면 도서실에서 머무르는 것도
추천한다 *-*.ᐟ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