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후기

[서울/강남] 2022 케이펫페어 서울 다녀 온 후기

by 띵스띵스 2022. 4. 14.
728x90
반응형
SMALL

세텍에서 열린 케이펫페어에 쌈바랑 다녀왔어요.ᐟ

나올생각 없는 멍멍이

세텍은 처음 와봤네용 ㅋㅋ

자동차며 사람이며 강아지 바글바글

입구 앞쪽에서 티켓 팔찌를 받았어요
저는 사전예매를 해서 5천원에 들어갔구
현장에서 구매하면 만원이더라구요

반응형

팔찌를 뙇

레츠꼬

배치도 하나를 못 찍었는데요
그래도 어어엄청 많은 기업이 있었어요
중간 중간 강아지 화장실두 있구 좋네욧.ᐟ

이나바

시식도 많아요

입맛에 안맞는건지
사람반 멍멍반에 혼이 나간건지 잘 안먹더라구요
@.@

웰케어

설명도 들으면서 사은품도 받아요

벅스펫

갑자기 오셔서 주시기도 했어요 ㅋㅋ

펫허그

진짜 별별 제품이 다 있어서 눈 돌아가요 @.@

스피나 마우로

여기선 샴푸 컨디셔너 미스트를 팔더라구요
강아지 산책 후 모래 냄새날때 뿌리려고
미스트를 구매해보았답니당

분독

쌈바 하네스 구매하려 왔어요

착용하고 걸어도 보고
무슨 색이 예쁠까나

초록+빨강으로 구매.ᐟ
크리스마스 같네용 ㅋㅋㅋ
하네스는 늘 불편해서 주저 앉고 그랬는데
잘 걸어 다니더라구요

에코펫
마리드몽드
마스코트

옷 예쁜것도 얼마나 많은지 ㅋㅋㅋ
애기 옷 같아요 ‪(◍•͈⌔•͈◍)‬

(주)리케이

미용 용품도 판매하는데

쌈바 빗을 하나 구매해봤답니당

일동

비오비타 펫 꺼도 있군뇽..!?

무무토
펫트리온

이벤트 참여하구 선물도 받고

쿠펫

여기서도 선물.ᐟ

바이오클펫

와우.. 이렇게 다 해서 25,000원.ᐟ
용변보고 뿌려주면 냄새싸악

쌈바 츄르 시식

그럭저럭 괜찮군~

쌈바가 트릿을 잘 먹길래 하나 구매 해봤어요

반려소반

오호 구매하면 이벤트 참여 가능한데요

언니가 2등을 뽑았지 뭐에역.ᐟ
오예 쌈바 간식 부자

스토모액트

구강 제품도 선물로 받았어요

영상 시청을 하면 주신답니당
쌈바야 공부하렴

참 좋은 간식

엇 쌈바가 먹던 간식 20개에 만원?!
안살수없즤

담아담아~

쌈바야 허리가 유연하구나..
ㅋㅋㅋ 집사들의 모임이라 그런지
눈치 안보고 다녀서 넘 좋았어요
누가 짖든 동요하지 않아...☆

쌈바가 넘나 따라댕기던 큰 칭구칭구(?)

절거워딱

진짜 바리바리 들고가느라 힘들더라구요

아이러브 개리어

페어에서 구매한 제품들이에요
빗이랑 미스트, 말린간식,
스프레이, 트릿, 하네스 구매 했어욧

그리고 받은 제품들...@.@...ᐟ
유산균에 츄르, 사료, 샴푸, 죽, 트릿, 똥봉투 등등..

ㅋㅋ 쌈바 부자같넹

듀먼에서는 요 쿠폰을 주셨는데요

회원가입 후 쿠폰 등록하니까

오... 택배비도 없이 진짜 무료로 10개나 왔어요

너무 잘 먹는 쌈바씨 ㅋㅋㅋ

진짜 몸은 너무 힘든데 너무 즐거운 펫 페어였습니다.ᐟ
또 갈 예정 후후


다음으론 부산과 일산에서 한다고하네요.ᐟ
집사님들 사전 예매 하시구 저렴하게 다녀오세욧.ᐟ

https://kcoupet.com/ticket/ticket_list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