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만들기

냉부해 미카엘 셰프의 싹쓸이 팬 (부제 여름방학 책의 커버만 보고 판단하지 마세요) 만들어 보기!

by 띵스띵스 2021. 5. 20.
728x90
반응형
SMALL

여름방학보다 나온 요리!

비주얼이 진짜 좀 그렇긴 한데 ㅋㅋㅋ

궁금해서 해먹어 보고 싶었다.

최우식 배우도 먹고 의외의 맛에 이름을

책의 커버만 보고 판단하지 마세요라고 지었다ㅋㅋ

다른 재료는 상상이 가도 페타 치즈가 궁금했다!

•1인 기준 재료•

페타치즈 60-70g

양파 ¼

달걀 1

스위트콘 적당량

파프리카 색깔별 ¼

토마토 1개

후추

페퍼론치노 3개

•번외 재료•

닭 가슴살 한 덩이

파스타 0.5인분

1. 재료를 잘 씻어주고

그냥 먹고 싶은 모양대로 썰어주면 된다.

빵에 올려 먹으려면 찹을 해도 좋고!

토마토는 어차피 으깨져 모양 상관없다.

2. 팬에 기름을 두르고 양파와 페퍼론치노를

넣고 볶아 준다 노릇해질 정도로

미카엘 셰프는 청고추를 사용했지만

페퍼론치노도 좋고 매콤한 고추 아무거나 넣어도

괜찮을 것 같다 나는 맵찔이라 세 개만 슉

3. 토마토와 파프리카 다 넣어주고 볶아볶아!

4. 스위트 콘 넣고 볶아 주며 토마토 조금씩 으깨기!

5. 페타치즈 넣어줍니다!

제가 구매한 페타치즈는 으깨져 있었는데요

뭉쳐 있는 거면 으깨서 넣어주세요!

6. 달걀 하나 풀어서 섞어주고 후추 뿌려주세요!

7. 여기까지가 방송 나온 대로 끝!

촉촉하게 이대로 빵이랑 같이 먹어도 괜찮다.


@번외편@

닭 가슴살을 조각내서 볶아주고

파스타 면도 삶아서 넣었다!

(사용한 파스타 면은 카펠리니)

완성☆

먹어본 결과

맛있었당 헤헿

면까지 넣어서 수분감은 많이 날아갔지만

피자에 치즈 크러스트 추가해서 먹는 맛?

딱 그 맛이었다 ㅋㅋ

빵에도 넣어 먹어보기

재료도 남았으니 또 해먹어 봐야지!

페타치즈가 은근 구하기가 어려워서

이제야 해먹어 봤다 ㅋㅋ


_________

여름방학에 초석잠 장아찌도 나와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배송비 아끼려 찾다가

마켓 컬리에서 둘 다 팔길래 여기서 주문했다

엄마는 요리랑 피클 대용으로

초석잠을 드셨당ㅋㅋㅋ

초석잠 식감은 연근이랑 비슷?!

맛있는 거 보이면 또 해 봐야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