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8 유럽여행

2018년 한 달 유럽 여행기 (베네치아/피렌체 편)

by 김띵아 2022. 8. 17.
728x90
반응형
SMALL

2018년 07월 15일 여행기~ ☔️

 

잘츠부르크 잠시 있다가 베네치아로 이동

베네치아는 아무것도 없을 예정..

가는 길 열심히 찍으셨넹..

도착해서 어두워졌는데

엄청나게 좁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숙소에 갔던 기억과...

한국 할머니 분들 여행 오셔서

우리 보고 수학여행 왔냐고 물으셨던

기억이 끝........

 

그 이후 밥 먹으러 갔는데

숙소 위치도 모르겠고 식당도 모르겠다ㅋㅋㅋ

맛있게 먹었었지...

이 사진 보고 언제 먹었는지 기억 해내느라

머리를 쥐어짰다 ㅋㅋㅋㅋㅋ

조명도 괜히 한번 찍어봤나 보다.

밥 먹고 있다보니 여행중 처음으로

비가 미친 듯이 내렸는데

식당에서 우산을 빌려주셔서

우산을 빌려 갔다가

바로 숙소에서 우산 쓰고 돌려주러 다녀왔던

기억이 글 쓰면서 생각났다 ㅋㅋ

이렇게 하루가 끝나고...


 

2018년 07월 16일 여행기~ ☀️

 

숙소가 미친 듯이 어두웠고 거지 같았다.

최최최악의 숙소 ㅋㅋ....

조명이 딱 해 떠있을때 불 꺼놓은 빛...정도..?

베네치아에서 뭐 구경이라도 했어야 했지만

별 흥미도 없고

너무 피곤이 밀려와서

하루 그냥 쉬기로 했다.

그리고 뭐라도 먹고자

맥도날드를 먹었다는 ㅋㅋ

16일 여행기 끝....ㅋㅋㅋㅋ

제목은 베네치아지만 베네치아에서 먹은 것뿐..!

 

* 피렌체 *

2018년 07월 17일 여행기~☀️

전차? 교통수단을 타기 위한

티켓을 구입한다.

레일도 이렇게..

이탈리아에 왔으니 국기도 한방

정말 정말 더웠던 이탈리아

좀 돌아다니다가

산타마리아 노벨라에 가보기로 했다.

https://bit.ly/3AsbQLE

 

산타마리아 노벨라약국 · Via della Scala, 16, 50123 Firenze FI, 이탈리아

★★★★☆ · 약국

www.google.com

 

 
 
 

약국이 이렇게 예쁠 일이냐고요..

이때만 해도 산타마리아 노벨라가

한국에 입점을 안 했던 것 같은데...?

고현정 수분크림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했다 ㅋㅋ

두오모 광장으로 왔다

사진에 보이는 곳은 산 조반니 세례당

조토의 종탑

여기가 유럽이구랴!

베키오 궁

일단 찍고 봅니다.

 

https://goo.gl/maps/ZEvffEJUhTo9BrE58

 

베키오 다리 · Ponte Vecchio, 50125 Firenze FI, 이탈리아

★★★★★ · 다리

www.google.com

베키오 다리에 가 보았다.

여기선 웨딩 사진도 많이 찍는 듯!

시상 어둡게 인증샷~

낮에 보면 지붕이 빨갛게

정말 예쁘다고 하던데 못 봐서 아쉽지만

본적도 없어서 안 아쉽기도 하고.. (?)

 

사람 많은 것 보소..

 

내려가며 강가도 보고

다비드도 한번 보고

스테이크를 먹었당

뷰티풀 한 한국 연예인이 왔었다고

맞춰보라고

하정우 씨였다

리뷰도 해달라 했던 한국인 전용 맛집

요란한 스테이크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