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8 유럽여행

2018년 한 달 유럽 여행기 (로마 1편)

by 김띵아 2022. 8. 22.
728x90
반응형
SMALL

2018년 07월 18일 여행기~ ☀️

로마에 왔다!​

그리고 일식집을 갔다.

 

먹다 찍은 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성비 짱인걸...?

고기 하나 올려 주기 ㅋㅋㅋ

로마 왔으니 건물도 괜히 찍어보구

어디선가... 수박도 찍었..네..?

뭔데...;;;

제2의 모국어로 티켓을 구매 후

콜로세움으로!

로마 무지하게 더워서 아주 필수 템 선풍기였다..

 

요 지하철은 유럽 여행 중에

제~일 깨끗하고 좋았다 ㅋㅋ

(복불복임.. 더러운 것도 있음)

깨끗한 지하철은 한국 지하철이랑 비슷해 보인다!

콜로세움

Colosseo

 

https://goo.gl/maps/2dwk1JD7gEwz1Md88

 

콜로세움 · Piazza del Colosseo, 1, 00184 Roma RM, 이탈리아

★★★★★ · 역사적 명소

www.google.com

아니 무슨

역 나가자마자

콜로세움이 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싱기방구..

 

헿 싱기방구

위에 사람 올라가있는 거 보면

왕 크다는 걸 알 수 있다!!

콘스탄티누스 개선문

여기서 k pop 영상 찍는 사람들도 봤당

ㅋㅋㅋ 나중에 유튜브 검색해보니 나옴

모모랜드 뿜뿜이였나

그리고 소매치기당할 뻔!!!!

일행이 뒤에서 보고 쫓아내줌...ㅠㅠㅠㅠㅠ

털릴 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사진찍으려고 줄 서있는 분들이 많아서

그냥 밖에서 찍어 봤당

오드리 헵번이 비명 지르던 게 생각난다 ㅋㅋㅋㅋ

돌이 많이 닳았네.. 맨들맨들...

 

다시 숙소로~

신기해서 찍어본 커피 머신

진짜 원두 갈아서 나온다...

역시 콥휘의 나라...

숙소 앞에 있던 피자집​

훟 머쉬룸 핏짜 넘 마시떵

두 번이나 먹었던 기억이!​

ㅋㅋㅋㅋ혼자 엄청 빵 터졌었다.

피자를 양 끝에 두 명이 들고 가는 게 너무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잇

유럽 여행같이 떠났던

깜띵이 스누피와 ㅋ.ㅋ

안농~

다음 바티칸으로 가봅니당

나의 첫 유럽 마지막 포스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