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후기/제품후기

[제품후기] 플로디카 체험키트 사용 후기

by 띵스띵스 2022. 4. 18.
728x90
반응형
SMALL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비건 스킨케어 플로디카에서
체험키트를 사용해 볼 수 있더라구요
배송비만 결제하면 받을 수 있어서 공유하고자
포스팅해봅니다.ᐟ

밑에 설명 사진 누르면 페이지로 이동된답니다.ᐟ

누르면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ᐟ

비건이라 하니까 뭔가 이미지가 좋아요 ㅋㅋ
하이퍼포먼스..?

요로케 종이 포장으로~

신규회원 혜택과
리뷰 이벤트 설명도 있네요.ᐟ

요오 나름 용량이
오래 사용할 만큼 넉넉하더라구요
팍팍 써야겠어요


트리트먼트

트리트먼트..?
는 좀 생소하네요
토너 대신에 한번 발라봤어요

요런 질감
얼굴에 올리니 미끄덩 거리더니 잘 흡수됐어요.ᐟ


워터 홀 앰플

요런 질감
흡수가 빠르게 됐어요 촉촉


베리어 크림

샘플도 종이 재질인 것 같았어요
찢는 느낌이 그런 것 같은..?

묽은 크림 타입이네요
겉돌지 않고 바로 흡수됐어요


수딩 크리미 마스크

크림보다 진짜 수딩 크리미 느낌이에요
밤에 바르는 마스크 크림은 찐득 거려서
안 바르는데 이건 괜찮은 것 같아요



티존은 지성 그 외 피부는 모두 건성 피부 타입인데요
네 가지 다 바르고 나니 피부 당김은 없었어요
남은 샘플 더 열심히 써봐야겠네용
체험분 받아서 사용해보세요.ᐟ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