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후기/제품후기

[제품후기] 2022년 상반기 올리브영 멤버십기프트 당첨 제품

by 띵스띵스 2022. 4. 11.
728x90
반응형
SMALL

올리브영 어플 접속했더니
기프트 신청이 있어 해보았다.
나는 그린 올리브.ᐟ
신청하면 거의 받을 수 있을 당첨자 수 ㅋㅋ

반응형

어머낫 당첨
이벤트신청하구 종료했는지도 모르고 잊고 지냈는데
당첨 문자가 왔다.ᐟ
신청한 지점에 가서 당첨 문자와 휴대폰 번호와
등급 확인하고 문자 삭제 확인하고 등등...
엄청 검사를 한 다음에 받을 수 있었다 @.@;

패키지가 갬성있당 ㅋ.ㅋ

샘플로도 본품으로도 들어있당
야호 좋다 좋아

넘 써보고싶었던
온호프 제품 리퀴드 솝 150ml

그리고
바디로션 쏘희 150ml

스카이보틀
무화과 퍼퓸 헤어 & 바디미스트

내가 좋아하는
헉슬리 핸드크림 모로칸 가드너 디럭스 8ml
스카이보틀 무화과 포켓 퍼퓸 핸드크림 20ml

딥퍼랑스 핸즈&무드 핸드크림(베르가못) 30ml

하나하나 향기를 설명하고싶지만
그럼 개봉을 해야해서 흑흑 ㅋㅋ
무튼 향 제품이 갑자기 생겨서 좋다.
뜻 밖의 선물 야호 .ᐟ
자주자주 올리브영 어플에 들어가봐야겠다.ᐟ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