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9 유럽여행

2019년 한 달 유럽 여행기 (스페인 사그리다 파밀리아 대성당 편)

by 김띵아 2023. 2. 3.
728x90
반응형
SMALL

2019년 01월 26 여행기~ ☀️

사그리다 파밀리아 대성당
Templo Expiatorio de la Sagrada Familia

사그라다 파밀리아 · C/ de Mallorca, 401, 08013 Barcelona, 스페인

★★★★★ · 바실리카

www.google.com

스페인에서 여길 안 본다면..
스페인 여행 하나마나...!
지구상 현존하는 최대 규모의 불법 건축물이라 불리는
사그리다 파밀리아 대성당을 가보았다!


뚜둥...
일단 예약해놓은
사그리다 파밀리아 & 타워
티켓을 바꾸고 가이드 오디오를 받았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내려올 땐 걸어 내려오는데
생각보다 어둡고 좁아서 무서웠다 ㅠㅠ

탑 위에서 내려다 본 바르셀로나의 모습

공사 중인 영광의 파사드

첨탑의 모습은 옥수수처럼 생겼당

그림자가 어마어마..

영광의 파사드
영광의 파사드
영광의 파사드
영광의 파사드

후달달 하면서 내려온 후

탄생의 파사드
탄생의 파사드
수난의 파사드
수난의 파사드
수난의 파사드
수난의 파사드

바로 옆에 학교가 있었는데
가우디의 복지 중 하나라고 한다.
성당을 짓는 사람들의
자녀들이 다닐 수 있는 곳이라고 했다!

드디어 들어가 본 내부
천장은 숲에서 하늘을 바라본 모습이라고 한다.

내부가 너무 멋져서 사진을 엄청 찍었다.
실물의 감동은 따라갈 수 없지만!
오디오 가이드도 열심히 들었다.
전 세계 언어로 작성된 주기도문이 있다고
투어 때 들었는데
공사 중인 것 같았다.. 가려져서 못 봄 ㅠㅠ

스테인드글라스 빛이
하루 하늘빛을 나타내주는 것이 정말 예뻤다
동이 트는 동쪽 푸른빛
해가 지는 서쪽 붉은빛

무진장 찍었다...
너무너무 멋있다...

ㅠㅠ
너무 멋지다..

박물관처럼 있는 곳에 들어가 봤는데
완공되면 요런 모습이라고 있는 것 같았다.

현수선을 뒤집은 형태로 설계
중력을 거스른다는 의미를 가진다고 한다.

돌아가며 본 밤의
사그리다 파밀리아 대성당

숙소로 돌아가며
어쩌다 못 가게 된
카사 바트요도 찍어 보았다.
내부는 언젠가 스페인 여행을 다시 간다면
꼭 가봐야겠다 ㅋㅋ

너무 힘든 하루였지만
제일 중요한 것들을 보고 온 날이었다.
성당이 내가 낸 티켓값으로 지어진다니
신기하고 완공이 된다면 꼭 다시 오고 싶다.
내가 벽돌 한 장 쌓고 온 곳이라고 자랑해야지!
ㅋㅋㅋ

바르셀로나 안뇽!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