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9 유럽여행

2019년 한 달 유럽 여행기 (스페인 카사 밀라 편)

by 김띵아 2022. 12. 27.
728x90
반응형
SMALL

 

2019년 01월 26 여행기~ ☀️

 

아쉽게 달리 구경을 끝내고

언넝 기차 타고 카사 밀라를 보러 갔다.


카사 밀라
Casa Mila

밀라의 집..

잠결에 바트요랑 밀라 중에 고르다

바트요를 고른 줄 알았는데 ㅋㅋㅋ

정신을 차려보니 밀라 예약이었다 ㅋㅋㅋ

해초가 왕창 붙어 있는 외관을 다시 한번 보고오

들어가 봅시당

예약한 걸 보여주면

한글 가이드 오디오 헤드셋을 준다.

스페인은 한국인 관광객이 많아서 그런지

한글 가이드북이 잘 돼있는 것 같았다.

오디오에서

입장하면 하늘부터 보라고 함

그 시절

엘리베이터까지 만들어져 있었다고 한다...

후달달..

 

나는 신축 엘리베이터를 타고~

옥상으로~

모든 구조물이 신기하게 생겼당..

이 굴뚝 모양으로 조지 루카스 감독이

스타워즈 다스베이더 헬멧을 만들었다고 한다.

위에서 내려다 본 모습

요 사이로 파밀리아 성당을 담아

사진을 찍어 주야 한다고 했다 ㅋㅋ

나도 한커엇

한 층씩 내려가며 구경을 해보것다

먼가 물고기 안에 들어온 듯한 느낌

카사 밀라 모형

구엘공원 모형도 있구

파밀리아 성당

카사 바트요 모형도 있고

요 동네 타일도 있고

가우디의 가구도 있었다

가우디 집은 곡선이 많아서

맞춤 가구까지 필요했다고 한다.

 

요기는 주방 너끰

모든 게 신기하게 생겼다 ㅋㅋ

먼가 큰 인형의 집에 온 것 같았다 ㅋㅋ

요거는 문 손잡이

주인이 잡은 모양 그대로 모양을 떠서

만들었다고 한다.

다시 내려와서 위에 한번 보기

여기는 주차장 가는 길이라고 한다...

말 타던 시절에 차가 있었다는...

어마어마한 부자집이라고 한다..

참 예쁜 집이었다아

다음은 드디어..

사그리다 파밀리아 성당 내부로..!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