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양주시립장욱진미술관] 장욱진 서거 30주기 기념전

by 띵스띵스 2021. 4. 28.
728x90
반응형
SMALL


으하하
가족끼리 차 타고 마장호수 출렁다리를 가다가
10분쯤 거리에 발견했던 미술관
백남준전을 하고 있길래
자전거로 가봐야지 검색 했는데 30분!

은 무슨 1시간 동안 도로를 달렸다
힘들게 갔지만 그래도 너무 예쁜 곳이었다.

그로부터 2년 후...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출처 방탄소년단 트위터

아니!!!
남준쓰가 집 근처에 왔다
(괜히 아쉬운 그런 거 있지요..?)
당장 다시 가즈아!
택시 타고 가자..

여기다 여기!!
심지어..

표시도 해두셨다 ㅋㅋㅋㅋ

똑같이 찍으려고 엄청나게 노오력
ㅋㅋㅋㅋㅋ
며칠 사이에 낙엽 다 떨어진....
오후 해 뽝 뜰 때 갔더니
해가 시강이다

출처 방탄소년단 트위터

자 이번엔 여기..!

휑... 한 나무 ㅋㅋㅋ
남준쓰 참 예쁠 때 잘 찾아가서 사진 찍네..

요상한 고양이

요상한 말..

요상한 곰돌이 풍선..

미술관으로 건너가는 다리 위에서~
물이 2년 전보다 줄어들어 있었다
왜지...ㅠ0ㅠ

미술관 들어가기도 전에
사진 열심히 찍고 놀아서
카페에 들어왔당 ㅋㅋ
초코 라테 마시똥



요번에 보러 간 전시는

장욱진 서거 30주기 기념전
<강가의 아틀리에>


매표소에
사람들이 안 들어가고 모여있어서 보니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대로
열심히 가입 중이셨다!
1인 5,000원인데
가입하면 1인 2,000원!

언니랑 둘이 4,000원 내고 들어갔다!
할만하구먼!


문화N티켓
중소문화단체와 예술인의 티켓판매, 모바일발권, 홍보 지원 문화생활 플랫폼
www.culture.go.kr
요기 가입해서 구매 후
카톡으로 메세지 링크 오면
링크로 다시 로그인해서
바코드 보여주면 ok


박희자, The Second Studio Ver3
장욱진, 풍경, 캔버스에 유채, 1983
장욱진, 어미소, 캔버스에 유채, 1973
장욱진, 소, 캔버스에 유채, 1954
장욱진, 무제, 캔버스에 유채, 1980
장욱진, 누워있는 아이, 캔버스에 유채, 1974
장욱진, 사찰, 캔버스에 유채, 1978
장욱진, 나날이 좋은 날, 목판화, 1995
장욱진, 동물가족, 1964, 회벽에 유채
목판
도자기

아카이브 실
작품들이 아기자기 하고
너무 귀여웠다 ㅎㅎ

전시도 잼나게 보구

입체 영상까지 있어서 봤는데
요런 안경 오랜만..

건물도 참 예뿌당

밖에 나오니 노래 공연도 하고 있었다.
집 근처 문화 공간이 있어서 좋다!
낙엽이 다 떨어지고 와서 좀 아쉽지만
그래도 예뻤다 ㅋㅋㅋ

그나마 있던 가을 나무 ...🍁
기억하자.. 10월 말 오전에 오기로..

기념품으로 사 온
전자파 스티커와
동물가족 자석 ༘*

728x90
반응형
LIST